이야기앱 세상

세상의 모든 라면 - 드레싱누들 본문

요리조리

세상의 모든 라면 - 드레싱누들

storya 2016. 6. 29. 08:48

세상의 모든 라면을 맛보기 위한 대장정 ㅋㅋㅋㅋ


세상의 모든 라면을 맛보기 위한 원대한 꿈(?)을 품고 1탄으로 드레싱 누들을 먹어보기로 했다. 여름이 오면서 국물 없는 라면 전쟁이 시작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드레싱 누들도 국물 없이 먹는 라면이다.  오래전에 비빔면이 이미 여름 라면 시장을 호령했는데 최근에 새로운 트랜드로 부상하면서 여러 회사들이 앞다투어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포장 디자인은 간짜장과 스파게티를 섞어놓은 듯한

비주얼!


내용물을 보면 면과 소스, 토핑으로 구성되어있다.

면의 양이 적어 보인다. 많이 먹고 싶은데 너무 적은 것 아니야???



자! 이제 면을 끓여보자!

면발이 굵어보이지는 않는데 끓은 물에 4분30초를 더 끓인다.  

처음에는 조리법을 자세히 보지 않고 끓였다가 많이

덜 익은 라면을 먹었다. ㅠㅠㅠㅠ 



찬물에 헹궈서 접시에 담았다! 


오리엔탈 소스를 넣고 비벼준 후 토핑을 뿌렸다. 

맛은 어떨까?

소스 맛은 기존의 비빔면과는 다르다. 비빔면이 메운 맛을 중심으로

비빔국수, 비빔냉면에서 영감을 받아서 

비빔면을 만들었다면 드레싱 누들면은 간장맛이 느껴진다.

일단 맵지 않고 소스는 중국풍 면은 스파게티면의 향기가 느껴진다.

새로운 맛이다! 맛있다! 하지만 양이 너무 적다.

성인 남자는 3개는 먹어야 할 것 같다. ㅠ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