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앱 세상

미스터 션샤인 23화 - 생과 사 본문

TV

미스터 션샤인 23화 - 생과 사

storya 2018. 9. 29. 23:39

미스터 션샤인 23화 - 생과 사


쿠도 히나(김민정)는 글로리 일본군이 투숙하고 있는 글로리 호텔을 폭파할 계획을 세운다. 일식이와 춘식이에게 폭탄 설치를 제안하고 그들은 호텔에 폭탄을 설치한다. 호텔에 들어온 고애신(김태리)은 폭탄을 설치하고 있는 일식이와 춘식이와 마주하게 되고 그들을 피신시키고 자신이 폭탄에 불을 붙힌다. 


호텔을 빠져나오는 쿠도 히나를 발견한 고애신은 함께 글로리 호텔 밖으로 뛰어 나오지만 곧 폭탄이 폭발하게 된다.


글로리 호텔 가까이에 있던 유진 초이(이병헌)과 구동매(유연석)은 총소리를 듣게 되고 글로리 호텔에 다가 오다 호텔이 폭파되는 장면을 목격하게 된다. 불에 타는 호텔. 그 속에서 유진 초이와 구동매는 고애신과 쿠도 히나를 찾는다.


폭파된 호텔 잔애 속에서 쿠도 히나를 발견하고 구동매는 쿠도 히나를 데리고 피신한다. 유진 초이 역시 고애신을 발견하고 호텔을 빠져나온다.


일본군을 피해 숨은 구동매와 쿠도 히나. 의식이 돌아온 쿠도 히나는 죽움을 직감한다. 



병원에서 구급약을 구해온 유진 초이는 고애신을 치료한다. 고애신을 이 모든 것이 꿈이라고 생각한다. 애절한 눈빛으로 고애신을 쳐다보는 유진 초이! 고애신의 안전을 위해 의병대장 황은산(김갑수)에 보낸다.


구동매에게 엎힌 쿠도 히나는 고애신을 사랑해서 미쳐버린 구동매가 동아오기를 기도했다고 고백하고 구동매의 등에서 숨을 거둔다.



일본군을 이번 호텔 폭파 사건을 범인을 색출하기 위해 사람들을 탄압한다. 쿠도 히나는 고종황제에게 서신을 보내 자신이 호텔을 폭타했음을 알리고 일본에 일본인 쿠도 히나가 호텔을 폭파했다고 밝히고 일본의 범인 색출을 중단하도록 한다.


구동매는 애전의 자신의 구역을 다시 접수하기 위해 돌아온다. 유진 초이는 황은산을 만나게 되고 자신의 삶이 의병의 삶에 스쳐가고 있다고 고백한다. 


한편, 고애신의 형부인 이덕문(김중희)는 자신의 입신을 위해 일본에 의병 명단과 의병의 위치를 밀고 한다.  임관수(조우진)는 이 사실을 알게 되면 유진 초이에게 전한다.  유진 초이는 곧 황의산에게 일본군에게 의병이 노출되었다는 사실을 알리고 본거지가 노출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황의산은 거점을 옮길 계획을 세운다. 


다시 만난 고애신과 유진 초이. 유진 초이는 고애신에게 

"당신은 당신네 조선을 구하시오. 난 당신을 구할 것이니 이건 내 역사고 난 그리 선택했소"라고 말한다.


의병이 떠난 움막에 도착한 일본군. 모두 떠난 움막에 남아 있던 한 명! 의병이 일본군 대장을 공격할 것이라는 거짓 정보를 흘린다. 이 정보로 일본군을 더 이상 의병의 뒤를 쫒지 았고 돌아가 고애신이 타고 올 가마를 기다린다. 행랑아범(신정근)과 함안댁(이정은)이 가마 앞에 서서 서서히 일본군 앞으로 다가 온다. 일본군을 가마를 향해 총을 쏙고 행랑아범과 함안댁이 숨을 죽인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