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앱 세상

안드로이드 추천앱 - 필수어플가이드 본문

IT/안드로이드추천앱

안드로이드 추천앱 - 필수어플가이드

storya 2016. 3. 21. 15:33

휴대폰 사용이 일반화되면서 휴대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도 어떤 앱을 선택해야 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늘어나고 있다. 휴대폰을 구입할 때 이미 여러개의 앱이 기본 설치되어 있어 고객의 선택을 기다리지만 몇몇 앱을 제외하고는 통신사와 제조사의 필요에 의해 탑재된 앱이라 고객의 요구와 거리가 먼 경우가 많다.

 

지금 소개하고자 하는 필수어플가이드는 앱 홍수 속에서 사용자가 좀 더 편리하게 앱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앱을 카테고리별로 분류하고 일반적으로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앱들과 기능이 뛰어난 앱들을 소개하는 안드로이드 추천 앱 가이드이다.

 

메뉴는 목록, 게임, 스타일, 추천, 검색으로 이루어져있다.



목록은 앱을 선택할 수 있는 카테고리를 나열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카테고리에 원하는 앱을 찾아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하는 앱을 선택하면 상세 화면으로 이동한다. 상세화면에는 선택한 앱을 설치할 수 있도록 구글 플레이로 연결될 수 있는 링크와 해당 앱을 웹에서 검색할 수 있는 링크가 있다. 또한 유튜브에서 앱에 대한 동영상이 있는지 검색할 수 있고 구글 플레이 링크가 잘못 되어서 앱 다운로드가 불가능할 때 신고할 수 있는 링크 오류/오타 신고 링크가 있다.


게임 메뉴는 게임 사용자가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메인 메뉴에 링크했고 스타일 메뉴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폰꾸미기 메뉴로 각종 런처 앱과 배경, 사운드 관련 앱들을 찾아볼 수 있다.


앱 홍수 시대에 원하는 앱을 찾고 앱의 여러 기능을 잘 사용하기는 쉽지 않다. 원하는 앱을 찾아도 사용법을 모르거나 어려워서 휴대폰에서 앱을 지워버리는 경우가 많다. 앞으로 필수어플가이드가 원하는 앱을 찾는 것뿐만 아니라 사용법도 쉽게 알려주는 말그대로 필수어플가이드가 되기를 바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