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앱 세상

안드로이드 추천앱 - Timeriffic 본문

IT/안드로이드추천앱

안드로이드 추천앱 - Timeriffic

storya 2016. 3. 25. 09:59

Timeriffic


휴대폰을 사용하다보면 회사 회의 시간에 벨소리가 울려 상사의 눈치를 봤던 적이 있고 영화나 공연을 볼 때 벨소리가 울려 주위 사람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한 적도 있을 것이다. 휴대폰이 보편화되면서 적정을 깨고 울려대는 벨소리에 신경을 곤두세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Timeriffic를 사용하면 벨소리때문에 주변의 곱지않은 시선을 받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Timeriffic은 지정한 요일과 시간에 벨소리(진동, 무음), 화면 밝기, WIFI, 비행모드 등을 원하는 방식으로 셋팅해 두면 해당 요일과 시간에 자동으로 설정이 적용되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학생이나 강사의 경우는 강의 시간에서는  벨소리가 울리지 않고 진동으로 전화가 온 것을 알려주다가 강의가 없을 때는 다시 벨소리가 울려서 전화가 왔는지 알려주는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영화나 공연을 보기 전에 시작 시간과 끝 시간을 계산에 해당 시간에만 벨소리가 무음으로 되게 처리하면 안전하게 영화나 공연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초기 화면 

On/Off 는 Timeriffic를 전체적으로 실행하고 중지할 수 있는 기능. Profiles는 설정된 시간대와 요일대를 생성,수정,삭제할 수 있는
메뉴.Settings는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위한 환경설정.


Profiles 화면 

기존에 생성된 시간별, 요일별 휴대폰 벨리소 관리 프로필을 볼 수 있다. 맨 앞의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실행, 체크를 해제하면 중지된다. 

각 프로필은 시간과 요일을 지정해 벨소리(진동,무음), 화면 밝기, WITI, 비행모드 등을 설정할 수 있어서 해당 요일과 시간이 되면 동작한다.



프로필 생성

새 프로필 생성을 위해서는 우선 화면 상단의 우측의 메뉴 이미지를 눌러 메뉴를 호출한다.



[새 프로필 추가]을 클릭한 후 프로필 생성창에서 포로필 이름과 사용 여부를 지정(바로 사용지 켜짐 유지)한 후 수락을 누른다.



화면 하단에 생성된 프로필



생성된 프로필을 오랫동안 클릭하면 프로필 메뉴창이 보여지는데 새 액션(시간,요일별 세부 설정) 입력을 눌러 원하는 시간, 요일별 기능을 선택한다.



원하는 시간, 요일을 지정하고 벨소리부터 원하는 기능을 선택한다.



화면 하단의 방학이라는 프로필에 생성된 액션




프로필의 액션 수정

기존 액션을 수정할 경우 해당 액션을 클릭해서 수정한다. 


프로필의 액션 삭제

액션을 삭제할 경우 액션을 오랫동안 클릭하면 삭제 메뉴가 보여진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