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앱 세상

안드로이드 추천 앱 - 코나 뉴스 보기 본문

IT/안드로이드추천앱

안드로이드 추천 앱 - 코나 뉴스 보기

storya 2016. 3. 25. 20:36

코나 뉴스 보기


코나 뉴스 보기는 간편하게 인터넷 검색을 하고 손쉽게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브라우저 어플리케이션이다. 최근에서는 여러개의 모바일 웹브라우저앱이 출시되어 경쟁하면서 모바일 웹브라우저의 기능이 복잡하고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 때문에 사용하기 어려운 앱들이 적지 않다. 

코나 뉴스 보기앱은 잘 사용하지 않는 기능을 제거하고 심플한 검색과 손쉽게 북마크하고 관리하는 기능을 넣은 브라우저앱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으로 신문과 방송으로 뉴스를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국내외 신문과 방송을 시작페이지에 배치하여 빠르게 뉴스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처음 앱을 실행시키면 초기 화면의 가장 윗부분에 북마크(즐거찾기)를 배치해서 손쉽게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아래에는 검색엔진 목록과 국내신문, 방송, 해외 신문, 방송을 링크했다.



화면 상단에는 웹사이트주소를 직접 입력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웹사이트주소 입력 창 오른쪽의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면 메뉴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슬라이드된다.

보여지는 메뉴에는 시작 페이지를 관리하고 다운로드된 파일을 확인할 수 있는 항목과 어플리케이션을 종료할 수 있는 종료 링크가 배치되어 있다. 또한 현재 보고 있는 사이트를 북마트(즐겨찾기) 할 수 있고 등록된 북마크를 삭제할 수도 있다.



다운로드된 파일을 확인하고 실행시킬 수도 있으며 필요하지 않는 파일은 해당 파일명을 오래클릭하면 보여지는 삭제 링크를 이용해서 삭제할 수도 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