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앱 세상

스타트렉 비욘드 - 외계 종족의 공격을 물리쳐라(예고편) 본문

인생영화

스타트렉 비욘드 - 외계 종족의 공격을 물리쳐라(예고편)

storya 2016. 7. 29. 06:48

스타트렉은 TV 시리즈물로 유명한 작품이 영화화 되어 지금 시리즈도 벌써 3번째가 되었다. 광활한 우주를 누비며 외계인을 만나고 뜻박의 모험을 하는 멋진 꿈을 대리 만족시켜주는 영화다. 전작인 스타트렉 더 비기닝과 스타트렉 다크니스가 흥미진진했기 때문에 이번 스타트렉 비욘드로 기대가 된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스타트렉의 흥행이 그리 좋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작품도 관객의 호응을 얼마나 이끌어낼지는 미지수이다.


영화 개봉전에 슬픈 소식이 하나 날아들었다. 체코프역의 안톤 옐친의 사망이다. 앞으로 시리즈가 더 만들어진다면 안톤 옐친을 더 이상 볼 수 없기 때문에 영화 보는 동안 안톤 옐친의 연기를 좀 더 집중해서 보게 될 것 같다.


스타트렉에 등장하는 캐릭터에 대한 소식이 하나 더 있는데 스타트렉 최초의 동성애 캐릭터가 등장한다고 한다. 한국계 배우 존 조가 연기하는 히카루 술루가 동성애자로 등장한다고 한다. 동성애 파트너와 딸을 키우는 설정이라고 알려졌다. 동성애자가 등장하는 영화가 많은데 특별히 관심을 끄는 것은 일단 SF 영화에서는 흔한 일이 아니고 한국계 배우 존 조가 연기하기에 우리나라에서 관심을 끄는 것 같다.


감독 : 저스틴 린

촐연 : 크리스 파인(커크), 사이먼 페그(소코티), 조 샐다나(우후라), 재커리 퀸토(스팍), 칼 어번(본즈), 안톤 옐친(체코프), 존 조(술루) 


엔터프라이즈호가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우주선의 공격을 피해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다. 그 곳에서 만나게 된 외계 종족은 커크 함장 일행을 공격하고 몰아치는 공격을 막아내고 살아남을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모험이 다시 시작 된다.


티저 예고편



2차 예고편



3차 예고편



주제곡 예고편




반응형
Comments